귀여운 고양이 움짤 모음 _ 설탕속레몬

2014. 2. 20. 14:38심심하니?

귀여운 고양이 움짤 모음 _ 설탕속레몬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ㅋㅋ그러다보니

가끔씩 핸드폰으로 인터넷서핑을 하다 귀여운 고양이가 보이면... 핸드폰에

바로 저장 ㅋㅋ

오늘 사진첩을 우연히 보다보니 ㅋㅋ 귀여운 고양이 움짤들이 있더라구요

같이 공유하고자 ㅋㅋㅋㅋㅋ올리긔 ㅋㅋ

 

 

 

 

 

 

하품을 하고 있는 아기고양이 너무 귀엽지 않아요?ㅋㅋ

혀바닥 만지고 싶당..

 

 

 

 

 

저 젤리같은 발바닥 만지는거 되게 좋은데 ㅋㅋ

눈이 너무 예쁜 고양이네요 ㅎㅎ

 

 

 

 

 

 

어익후 ㅋㅋㅋ 귀엽게 놀라는ㅋㅋㅋ

저래 장난치면서 노나봐요

 

 

 

 

v라인이 되고싶은게냥 ㅋㅋ

 

 

 

 

 

이리온 ㅎㅎㅎㅎ짧은 다리가 매력적이네요 ㅎㅎ

 

 

 

잠꼬대를 하는 아기고양이를 끌어안아주는 엄마고양이 ㅋㅋ

 

 

 

잼잼놀이하는 듯한 ㅋㅋㅋ저포즈 ㅋ너무 귀엽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