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의 기가 막히는 셀카 모음

2014. 2. 27. 15:33심심하니?

외국인들의 기가 막히는 셀카 모음

 

 

ㅋㅋㅋㅋㅋㅋ

페이스북을 보다가 ㅋㅋ완전 웃겨서

왜 저래 화장실에서 셀카를 찍는걸까요? ㅋㅋ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트릭스를 들고와서 찍는 정성 ㅋㅋㅋ

 

 

 

 

 

 

 

 

 

 

 

 

 

 

 

 

 

 

 

 

 

 

 

 

 

 

응???????????????

 

 

 

 

 

 

 

 

 

 

 

 

 

 

ㅋㅋㅋㅋㅋ보면서 이건 뭐하는거지라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그래도 가볍게 웃고 넘길수있는 사진들이라

ㅋㅋㅋ공유하고자 올려봤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