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ost 김수현 '너의 집 앞' ♥ 듣기

2014. 2. 19. 16:21심심하니?

별에서 온 그대 ost 김수현 '너의 집 앞' ♥ 듣기

 

 

사랑해5

 

 

오늘 12시쯤인가 별에서 온그대의 너의 집 앞 음원이 공개되었네요.

다들 별그대 재밌게 보고 계시죠?^^

저역시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ㅎㅎ

 

도민준의 테마곡인 '너의 집 앞'은 가사가 좋은 것 같아요.

애절하기도 하고 ㅋㅋ

 

 

 

 

 

 

 

 

 

김수현 '너의 집 앞' 가사 (별그대 ost 중)

 

네 향기가 가득한

너의 잡 앞에 오면

한참 동안 망설이다

처음 손 잡았던

그날의 설레임 여전한데

 

혹시 너를 볼 수 있을까

웃으며 인사 할 수 있을까

바보 같은 기댈 하며

뒤돌아 서는데

저 멀리서 네 모습 보인다

 

 

 

 

 

곱게 빗어 넘긴 머리도

수줍게 웃던 그 미소도

그대론데 예전모습 그대론데

지금 네 옆에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

 

혹시 네가 나를 볼까봐

저 골목 사이로 나를 숨기고

바보처럼 눈물이나 뒤돌아 서는데

저 멀리서 네가 날 부른다

 

곱게 빗어 넘긴 머리도

수줍게 웃던 그 미소도

그대론데 에전모습 그대론데

지금 네 옆에는 이젠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나 없이도 웃고 있는 네 모습이

행복해 봉서 너무나 예뻐서

 

 

 

 

 

가사가 너무 애절하니 좋지 않나요?

사랑함이 잔뜩 묻어있는 ㅋㅋㅋ 오늘 별그대 하는 날이네요^^ 룰루 다들

본방 사수 합시당당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