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_ 설탕속레몬

2014. 2. 13. 16:14심심하니?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_ 설탕속레몬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제서야 좀 제대로

해볼려고 마음을 먹었네요 ..

근데 뭐가 이리도 복잡하고 어려운지 ㅠㅠ 흑

네이버블로그에 익숙해져있어서 그런지 티스토리 블로그는 암만 봐도 어렵네요 ㅠㅠ

어떻게 예쁘게 꾸미는 거지 ㅠㅠ

 

 

 

 

 

 

스킨도 예쁘게 바꾸고 싶고 그런데 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ㅠㅠ

글보는 사람도 없겠네..

공부 좀 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바꿔봐야겠어요

 

 

근데 네이버블로그보단 좋은게 있네요 ㅋㅋ

??요거 너무 귀엽네요 ㅋㅋ

아직 글도 제대로 못쓰는 초보블로거지만 뭐 재밌게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