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봄이미지, 봄아 빨리와랑

2014. 2. 23. 17:00심심하니?

예쁜 봄이미지, 봄아 빨리와랑

 

 

 

날씨가 요즘 너무 오락가락하더라구용 ㅠㅠ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전에 제 지인이 보내줬던 이미지가 생각이 나네요 ㅎㅎ

혼자여행간 지인이 직접 찍어서 보내준 사진인데 정말 예뻐요 ㅎㅎ

 

 

 

 

 

 

 

아.. 날만 따스해지면 저런 곳에 가리라 ㅋㅋㅋㅋ

 

 

 

 

 

 

 

진짜 예쁘게 찍었더라구요 ㅋㅋㅋ사진작가인줄 ㅎㅎ

 

 

 

사진을 보내주는데 저도 엄청 가고싶었었어요ㅠㅠ

 

 

 

 

 

바닷가 근처에도 가고 ㅋ봄이 오면 바닷바람을 쐬며 ㅋㅋㅋ

걷고 싶어지네요 ㅎ

 

 

 

 

 

 

 

 

길이 너무 예쁘지 않아요? ㅋㅋ 저기가 어딘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ㅠㅠ

 

 

 

 

저런 길을 산책하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나중에 물어봐야겠어요 어디인지

 

 

 

 

 

예쁜 나무 한그루를 찍어서 보내주시고 ㅋㅋ

참 ..여행갔다온거 엄청 자랑해댔네요 ㅎㅎㅎ 배아프게 ㅎㅎ

 

 

 

오늘 오후 저는 친구랑 봄이 빨리 오길 바라며 커피한잔하며 폭풍수다 했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