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위꼴사)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도너츠^^

2014. 6. 29. 10:43뭘먹니?

디저트위꼴사)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도너츠^^

 

 

 

간만에 위꼴사로 돌아왔네요

오늘은 너무나도 귀여운 캐릭터 모양을 한 도너츠

모음 ^^ 정말 귀엽당 그래도

맛있게 먹어줄수 있는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모래 .......

 

 

 

 

 

 

 

 

 

 

 

 

 

 

 

 

 

 

 

 

 

 

 

 

 

 

정말 이런 손재주만 있었으면 너무너무 좋았을텐데 ㅠㅠ

흑 하지만 이런 음식을 맛있게 먹어줄 재주는 아주 뛰어남 ㅋㅋ

누가 만들어서 줘봐요 ㅋㅋ 엄청 잘 먹어줄테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