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콤달콤 딸기디저트 모음

2014. 5. 22. 10:18뭘먹니?

상콤달콤 딸기디저트 모음

 

 

 

 

 

 

요즘 상콤달콤한 딸기디저트에

푹빠져있는데요. 여러 카페에서도 딸기와 관련된

디저트나 음료를 출시하고 있고 딸기케익도 많은 인기를

받았죠.

 

 

 

 

그래서 오늘은 상콤달콤한 딸기디저트모음을

풀어봤어요~ 아 먹고싶당챱챱ㅊ

 

 

 

 

 

 

 

 

상콤달콤한 딸기

보기만 해도 달달할것같아요

 

 

 

 

 

 

 

 

 

딸기 너무 먹고싶네요 지금 ㅎㅎ

 

 

 

 

 

 

딸기와 초코의 만남은 환상 ㅎㅎ

달달하면서도 새콤달콤해서 궁합이 잘 맞죠

 

 

 

 

 

 

 

 

 

 

니중에 이렇게 해서 선물을 해도 좋을 것같아요 ㅎ

 

 

 

 

 

 

 

 

 

 

딸기와 같이 먹는 아이스크림

꿀맛일듯

 

 

 

 

 

 

 

 

 

 

상큼한 라즈베리와 딸기 ㅋㅋㅋㅋㅋㅋㅋ

먹고싶당

 

 

 

 

 

 

 

 

 

 

 

 

딸기는 역시 달달한 디저트로 딱인듯

 

 

 

 

 

 

 

 

 

 

 

 

사진들을 보니깐 너무나도 먹고싶어요

딸기디저트 먹방 제대로 찍을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