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꼴사모음) 분식의밥힘 김밥모음

2014. 7. 16. 11:19뭘먹니?

위꼴사모음) 분식의밥힘 김밥모음

 

 

 

갑자기 깁밥이 훅땡기네요

그래서 김밥 사진을 열심히 찾아봤어요.

아직 점심시간 전이라 엄청난 배고픔이 ㅋㅋㅋㅋ

김밥진짜 맛있겟땅!!

 

 

 

 

 

 

 

 

 

 

 

어쩜 이렇게 예쁘게 만들었을까요?

저번에 김밥 만들어 봤는데 초보라

김밥 재료가 쏠림 ㅋㅋㅋㅋㅋ

 

 

 

 

 

 

 

 

 

 

 

 

 

 

김밥사진보니깐 완전 배고파졌어요

대박 ㅠ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