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마니아가 좋아하는 녹차디저트

2014. 5. 21. 10:34뭘먹니?

녹차마니아가 좋아하는 녹차디저트

 

 

 

 

 

 

요즘 녹차를 즐겨마시고 있는데요.

마시는 녹차도 좋지만 역시 녹차가 들어간

녹차디저트를 더욱더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녹차덕후들이 좋아할만한 녹차디저트 모음ㅎㅎ

 

 

 

 

 

 

 

아 녹차케이크 ㅋㅋ

아침부터 한입 앙 하고 싶네요

 

 

 

 

 

 

녹차아이스크림은 언제나 진리

 

 

 

 

 

 

이거 완전 맛있어보여요

 

 

 

 

 

 

 

 

녹차아아아 ㅎㅎ

 

 

 

 

 

 

 

 

완전 먹기도 아까운 색과

데코 ㅎㅎㅎ

 

 

 

 

 

 

 

 

녹차크림인가요? ㅋㅋ 맛있어보인다

 

 

 

 

 

 

 

 

 

녹차라떼한잔하고싶어지네요

오늘 집가다가 녹차라떼한잔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