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 점심, 위꼴사 사진 투척!!

2014. 3. 3. 12:21뭘먹니?

배고픈 점심, 위꼴사 사진 투척!!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배가고픈 설탕속레몬입니당 ㅠㅠ

점심시간될때쯤 울리는 배꼽시계 ㅋㅋ완전 정확하다는

배가 고플때면 어쩔 수없이 맛있는 음식사진을 찾아보게 되더라구요ㅋㅋ

대리만족이랄까? ㅋㅋ 사진을 찾아보니 더 배가 고파져오는ㅋㅋ

그래서 다같이 배고프자며 ㅋㅋ 위꼴사 사진 투척

 

 

 

 

 

 

 

 

평소엔 라면 잘 먹지도 않는데

이렇게 사진을 보고 있으면 먹고싶어지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ㅋ

 

 

 

 

 

 

 

 

 

 

맛있겟땅 ㅋㅋㅋ!!

 

 

 

 

 

만두가 참 빛깔이 좋네요 ㅋㅋ

 

 

 

 

 

 

 

오늘따라 피자가 땡기네요 ㅋㅋ

 

 

 

 

 

오늘 삼겹살데이라고 하던데 ㅋ삼겹살은 어떤가요> ㅋ

 

 

 

 

 

 

 

아 .. 사진을 올리면서 계속 봐서 그런지 배가 더 고파요

막 배에서 밥달라고 아우성이네요 ㅋㅋ좀있으면 점심시간이니 ㅋㅋ

힘내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