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벚꽃개화시기 및 벚꽃축제 일정

2014. 3. 17. 14:22언제하니?

2014년 벚꽃개화시기 및 벚꽃축제 일정

 

 

이제 슬슬 봄이 다가오고 있네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따스해서 아 진짜 봄이 오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이때쯤 하면 생각하는 그것 바로 벚꽃축제인데요.

2014년도는 벚꽃개화시기가 어떻게 되고

또 벚꽃축제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슬슬 개화시기가 다가오고 있네요 ㅎㅎ

벚꽃축제 일정들은 어떻게 되는지도 알아봐야겠죠?

 

 

 

 

 

 

 

 

 

벚꽃축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꽃축제일정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4월에는 저도 벚꽃축제나 아니면 봄꽃축제중 하나 다녀와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