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후속작 '쓰리데이즈' 알아보기

2014. 2. 28. 16:13언제하니?

별에서 온 그대 후속작 '쓰리데이즈' 알아보기




흑흑 어제 별에서 온 그대 ! 별그대가 바로 종방하였죠.

어제 회식으로 인하여 못봄... 스포금지 ㅋㅋ

암튼 별그대가 끝나버렸어요 ㅠㅠ 

별그대가 시청자 좋아하는 프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는데

다시 무한도전이 1위를 차지하겠네요 ㅎㅎ

암튼 이젠 수목에 뭘 봐야되나 하는 분들을 위해서 ㅋㅋ 

SBS 별그대 수목드라마 후속작인 쓰리데이즈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별그대가 했던 수목 10시에 만나볼 수 있는 쓰리데이즈

여기 등장인물 좀 케미돋는 듯 ㅋㅋㅋㅋ




전용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 대통령이 실종되어 사라진 대통령을

찾아 사건을 추척하는 경호원과 대통령의 긴박한 내용을 담은 드라마라고 해요 ㅋㅋ















등장인물 완전 대박인듯 ㅋㅋ

박유천도 나오네요 ㅋㅋ멋있당 그보다 ㅋㅋ 손현주가 나온다는게 더 마음에 드네요 ㅋㅋ






연기 잘하는 배우들만 나와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

쓰리데이즈 너무 기대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