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캅(RoboCop 2014) 예고편 및 후기

2014. 2. 14. 15:39언제하니?

로보캅(RoboCop 2014) 예고편 및 후기

 

 

 

최근 보고싶은 영화가 생겼어요.

바로 로보캅!!!

예고편 보니깐 완전 ㅎㄷㄷ 멋있더라구요^^

인간인가 로봇인가...

 

 

 

 

 

개봉날짜를 보니깐 어제네요 2월 13일

완전 보고싶다는, 남자친구한테 주말에 보러가자고 해야겠어요.

 

 

로보캅 줄거리가 대충

 

좋은 아빠이자 실력 있는 경찰로 평범하게 살아가던 알렉스머피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온 몸에 치명적 부상을 입게 되요.

 

 

 

 

로봇 테크놀로지의 기술을 가진 다국적 기업 옴니코프사는 아내 클라라에게 머피의 몸에

최첨단 하이테크 수트를 장착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녀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놓은 남편을 살리고자

그 요청을 받아들이게 되요.

 

 

 

 

 

 

모두가 기다려운 완변학 히어로 로보캅으로 재판생된 머피는 옴니코프사의 체계적 훈련을 받으며

더욱더 강력해지고 클라라는 기계처럼 변해버린 남편의 모습에 혼란스러워 하죠

 

 

 

 

한치의 오차 없는 수트의 통제를 받으며 명령을 따라야 하는 로보캅

하지만 그는 점차 스스로 수트를 지배하기 시작하고 그와 동시에 자신이 새롭게 태어나게 한 수트와

도시 이면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요~

 

 

 

아 완전 예고편보니깐 로보캅이 저래 멋있었나ㅋㅋㅋㅋ

우왕 대박 근데 후기를 보니깐 흥미진진하지만 지루하다고 하네요 액션이

그래도 멋있어보이니 보려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