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무리수장면 모음

2014. 10. 7. 11:29심심하니?

드라마무리수장면 모음

 

 

 

 

요즘 드라마들이 가끔 보면

무리수를 두는 장면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김치싸다구가 큰 주목을

받았죠 ㅋㅋ김치로 맞는 배우는 그날

두통에 시달렸다고 해요 이런 ㅋㅋ

고생들이 많은 배우들

 

그동안 드라마 또는 시트콤에서

나온 장면중 무리수를 둔 약빤장면들을

모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작가님이 위에 오렌지쥬스 작가님이랑 동일하다고 하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생리축하합니다가 뭐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