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이미지모음) 인간미돋는 당근 이미지

2014. 10. 2. 11:53심심하니?

웃긴이미지모음) 인간미돋는 당근 이미지

 

 

 

인간미가 넘치는 당근들을

모아놓은 웃긴이미지 모음인데요 ㅋㅋ

당근이 두갈래로 갈라지니

사람같긴 하네요 ㅋ

어쩜 이런 모양이 나올수가 있을까요?

 

 

 

 

 

 

 

 

 

 

 

 

패션왕 느낌인데? ㅋ

각선미 돋는 당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캐릭터같아요 저렇게 해놓으니깐

 

 

 

 

 

 

 

 

나 혼자 있고싶습니다

라는 느낌이 강한데? ㅋ

ㅋ근데 손과 발이 저래 있는거 같아요 정말

 

 

 

 

 

 

 

 

 

 

 

싸우러가는 듯한

근육맨 당근

 

 

 

 

 

 

어서와

당근은 처음이지?

 

 

 

 

 

 

 

 

 

 

당근도 커플

아하하하하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