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이미지) 자막테러의 甲들

2014. 6. 17. 11:38심심하니?

웃긴이미지) 자막테러의 甲들

 

 

 

 

가끔 영화를 다운받아서 보게 되면

자막이 이상할때가 종종 있죠 ㅋㅋ

자막테러의 甲들을 모아봤음

 

 

 

 

 

 

 

스포일러한 자막만든 놈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야 이거

 

 

 

 

 

 

 

 

듣기평가 하셨음 ㅋㅋㅋ

 

 

 

 

 

 

 

긴대화는 사양한다

그냥 해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꺼면

번역하지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미쳐

행동까지 번역하는 사람들

 

 

 

  

 

 

 

 

 

 

 

ㅋㅋㅋㅋ제말 그러지말아요

정말 영화보려고 영화다운받았는데 자막이 이러면

기빠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