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움짤) 민망한 순간들

2014. 6. 16. 10:54심심하니?

웃긴움짤) 민망한 순간들

 

 

 

살다보면 가끔 민망할때가 많죠?ㅋ

민망민망스러운 ㅋ그런 순간들이

포착된 움짤들을 모아봤는데 ㅋㅋ 역시나

내손도 민망해짐

 

 

 

 

 

 

 

 

 

안아주려고 하는데 ㅋㅋ 주저앉음 ㅋㅋ

 

 

 

 

 

 

 

응? 미안 내 다리인줄 알았어 ㅋㅋ

 

 

 

 

 

응? 엄마 나 티비나왔쪄

 

 

 

 

 

 

ㅋㅋㅋㅋㅋㅋㅋ왜 나를 낚은거니?

 

 

 

 

 

 

 

 

응? 주머니가 어디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