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염주의) 목욕하는 동물들

2014. 3. 29. 02:00귀여운동물영상

귀염주의) 목욕하는 동물들

 

 

 

목욕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ㅎㅎ

 

 

 

 

 

 

다리를 감당못하는 불독 ㅎㅎ

 

 

 

 

 

 

 

둥둥둥둥~

 

 

 

 

 

 

파닥파닥 행복해보이네요 ㅎㅎ

 

 

 

 

 

 

빡빡빡 ㅎㅎ

 

 

 

 

 

 

 

으흥흥 거기 거기 ㅎㅎ

 

 

 

 

 

 

 

으헤헤헤헤헤헿 ㅎ

 

 

 

 

 

 

 

강제입수 ㅎㅎㅎ

 

 

 

 

 

 

 

시원해보이네염소

 

 

 

 

 

아이 좋아 코끼리

 

 

 

 

 

 

다시들어갈래냐용

 

 

 

 

 

아이 귀여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