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강아지영상) 꿈꾸는 개

2014. 3. 25. 12:23귀여운동물영상

웃긴강아지영상) 꿈꾸는 개

 

 

 

개들도 꿈을 꾸는거 아세요? ㅎㅎ

가끔 잠꼬대도 하고 코도 골고 그렇답니다.

 

 

 

수영을 하고 있는걸까요? ㅋㅋ

 

 

 

 

 

 

 

눈도 뒤집고 ㅋㅋㅋ 왜이러고 자는걸까요? ㅎㅎ

 

 

 

 

 

 

모하니? ㅋㅋ

 

 

 

 

 

 

아직 꿈에서 덜 깼는지 일어나서도 휘청휘청

 

 

 

 

 

 

꿈에서 산책을 하고 있는걸까요? ㅎㅎ

신나게 달리자 ㅎㅎ

 

 

 

 

 

 

결국에는 벽으로 돌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