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지도러버덕 : 다음지도에서 보이는 러버덕

2014. 10. 31. 11:06심심하니?

다음지도러버덕 : 다음지도에서 보이는 러버덕

 

 

 

 

 

다음지도에 러버덕이 떴네요

현재 석촌호수에 러버덕이 떠있죠?

많은 분들이 러버덕을 구경하러 가기도 하는데요.

다음지도에서 어떤 분이 다른걸 보려다가

석촌호수에 떠있는 러버덕을 발견했다고 해요

 

 

 

 

 

 

 

너무나도 귀여움 ㅎ

다음지도 센스 굿 ㅎ

 

 

 

 

 

 

 

 

 

 

 

확대하면 할수록 너무나도 귀엽네요 ㅎ

그리고 중요한건 그냥 저렇게 있는게 아니라

눈을 깜빡임 ㅋㅋ그래서 더욱더 치명적인 귀여움을

보여주는것같아요 ㅎㅎ

웹브라우저에서만 보인다고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