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동영상) 한시두시세시네시 볶음밥 볶음밥

2014. 9. 2. 11:06심심하니?

웃긴동영상) 한시두시세시네시 볶음밥 볶음밥

 

 

 

 

어떤 사람이 커뮤니티에

질문을 올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 미쳐 ㅋㅋ

어떤 만화 제목이 생각이 안나서 오프닝곡을

알려주는데 ㅋㅋ

한시 두시 세시 네시 볶음밥! 볶음밥 ㅋㅋ

아미쳐 ㅋㅋ

볶음밥을 시간마다 먹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치 두치 세치 네치 부꾸빰 부꾸빰!ㅋㅋㅋㅋ이건데 ㅋㅋ

미친다 ㅋㅋㅋ

 

그리고 두치와 뿌꾸 안무추는건데 생각보다 잘춰서 ㅋㅋ

계속 보게된다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