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1인 다역 드라마 레전드 ㅋㅋㅋ

2014. 7. 21. 11:02심심하니?

역대 1인 다역 드라마 레전드 ㅋㅋㅋ

 

 

이런 드라마가 있나 ㅋㅋㅋ

단막극 드라마 화평공주 체중감량사 라는 드라마가 있었느데요. ㅋㅋ

여기에 1인 다역을 한 분이 이었으니 ㅋㅋ

오용 오용 오용 오용 ㅋㅋ이름도 계속 반복하니깐 웃김 ㅋㅋㅋ

 

 

 

 

 

 

자막 지나가는거 보이시나요? ㅋ

동일 인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물사관, 늙은 임금, 의원, 상좌평, 체포군사, 중국부호, 중국사신, 옥사내관, 홍단기둥서방, 감량관하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10역을 혼자 다했다는 점 ㅋㅋㅋㅋㅋ한드라마에서 ? ㅋㅋㅋ

대박일세 ㅋㅋ

 

 

이거 보신 분들도 보면서 몰랐다고 해요 ㅋㅋㅋㅋ

연기를 잘하시나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