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짤방들) 웃긴 제목학원 모음

2014. 7. 8. 10:41심심하니?

웃긴짤방들) 웃긴 제목학원 모음

 

 

 

요즘들어 웃긴 이미지에

어이없는 웃긴 제목을 지어주는게 유행인데요.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는지 ㅋㅋ

신기방기 ㅋㅋ

몇가지 웃긴 제목학원들을 모아봤어요

제목학원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

호빵맨 얼굴이 아닌 몸통쪽이 당했음 ㅋㅋ

 

 

 

 

 

 

 

 

 

 

 

 

 

 

 

 

 

 

 

 

 

 

 

 

 

 

 

 

 

 

 

 

 

 

 

 

 

 

이게 제일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집게 세트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