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 움짤 모음

2014. 6. 25. 10:43귀여운동물영상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 움짤 모음

 

 

 

 

너무나도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

둘이 만나면? 더욱더 귀염포텐터짐!!

고양이가 개를 엄청 괴롭히네요 근데ㅋ

귀여워 ㅋ

 

 

 

 

 

 

 

 

 

 

 

 

 

 

 

 

큰개랑 고양이랑 노는 모습이 저는 왜이렇게 좋죠?ㅋㅋ

근데 ㅋㅋ 지금 움짤들 보니깐 다들 고양이가 개를 괴롭힘 ㅋㅋ

강아지들은 무념무상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